공지사항

제목 블랙컨슈머 및 상담사에 대한 폭언 행사 고객에 대한 대응 안내
날짜 2024-04-18 14:30
내용

안녕하세요.
평소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클라우드팝 회원 여러분께 먼저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많은 민원을 받아왔습니다만,
최근 도를 넘어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 있어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이 어려워 공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폭언과 욕설, 반말 하대, 비정상적인 요구와 고성으로 고객센터 상담사들에게 모욕을 일삼는 고객에게는 서비스 제공을 거부하겠습니다.

1. 폭언과 욕설, 반말을 하시는 경우 그 즉시 유선응대는 종료됩니다.
2. 고객센터뿐 아니라 소위 '윗사람'과의 유선응대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해당 건에 대한 이후 응대는 게시판과 메일로만 가능합니다.
4. 특히 욕설을 하시는 경우 그 즉시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며, 이후에도 클라우드팝을 포함한 제휴 사이트(비즈비드, 클라우드비드)의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조치는 앞서 나열한 사유 외에도 일방적인 해석과 허위 사실로 무조건인 보상을 요구하거나 협박을 하시는 경우 등 정상적인 대화나 응대가 되지 않는 모든 경우에 해당됩니다.

이러한 비상식적인 행동은 고객센터 응대를 지연시키고, 서비스 운영 전반에 영향을 끼쳐 서비스의 질을 하락시키게 됩니다.
이에 정상적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부득이하게 취하는 조치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고객센터 상담사는 고객님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도 상대방을 존중하는 태도를 가져주세요.
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폭언과 욕설을 여과 없이 표출하는 것은 사회 통념상 허용될 수 있는 행동이 아닙니다.

저희 서비스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좋은 말씀으로 알려주세요.
대행 시스템상 현실적으로 어려운 경우들이 많지만, 저희가 개선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선해나가고자 늘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