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분실/보상안내

반송절차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 상품의 반송절차는 간략하게 아래와 같습니다.
  1. 클라우드팝에 반송신청
  2. 쇼핑몰에 반송접수(리턴라벨 있는 경우 클라우드팝에 제출)
  3. 상품도착 연락대기(일본센터에 미도착 상태에서 반송접수했을 경우)
  4. 반송신청서 작성(반송비 결제대기)
  5. 반송비 결제(3일 이내 결제)
  6. 반송완료(트래킹번호 확인)
  7. 환불확인(판매자에게 반송완료 후 환불)
클라우드팝의 반송수수료는 1건당 500엔이며, 반송비 결제기한은 기본적으로는 일내 반송비 결제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진행해주셔야 하나,
판매처에서 정한 기한이 촉박한 경우 최대한 빠른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클라우드팝의 과실로 파손 및 오배송이 된 경우 발생하는 제반비용은 클라우드팝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국내 택배사의 과실로 파손 및 오배송된 경우는 국내 택배사에 보상요청을 진행하며,
깨지기 쉬운 유리, 도자기, 플라스틱(피규어 포함) 등 국내 택배사가 정해둔 보상 불가 상품은 보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보상이 제외되는 경우

  • 반송 시 판매처가 지정한 반송기한이 경과한 경우
  • 보상제출 서류가 허위이거나 미제출인 경우
  • 보상 대상 상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 배송신청서에 기재한 정보가 허위정보일 경우(상품명 오기재 및 가격 허위 등록 등)
  • 사업 용도로 이용하는 상품을 개인으로 수입신고 진행한 경우
  • 배송신청서 상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정보로 인한 오배송 또는 누락배송의 경우
  • 일내 반송 시 주소지 불분명으로 현지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신청서가 등록되지 않아 미신청 건으로 분류되어 센터 도착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