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제목 클라우드팝 일본 배송대행 실망입니다.
날짜 2024-12-14 14:32
내용

유튜브를 보고 가입을 하게 됐고

아마존재팬에 배송지 주소 방법을 햇갈려 방법을 요청했는데...

저보고 캡쳐해서 보내라 해서 보내고 동일하게 기입했는데...

배송도 안되서  글을 남겼고 

혹시몰라 아래의 전화로 연락도 부탁을 드렸습니다.

아마존에 확인도 부탁드렸고요 배송업체가 어디인지도 확인을 못하시는건가요?

기본적으로 아마존 로지스틱으로 배송이 되는거 같은데....연락만 했어도 

再配達依頼(自動音声受付): 0120-899-068(固定電話/携帯電話からのお問い合わせ)

알았다 하시고 연락도 안해서 아마존본사로 반송 처리 됐고

1: 1 문의 하기는 수정도 안되고 등록만되고.... 답글을 달면 문자안내도 안오고 

도대체 이렇게 불편함을 몇주를 감수 했는데....어처구니가 없네요

내 이런 배송대행 업무 처리는 처음봅니다.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제 못받게 됐습니다.

아마존에 재주문해도 한국까지 항공으로 받아도 2주가 걸린다고 하더군요

두번 다시 이용하지 않고 싶습니다. 

유튜브를 보고 기대했는데....ㅜㅜ 

답변글 (2024-12-16 12:15)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클라우드팝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배송대행은 고객님의 계정으로 주문하신 물품의 배송만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로,
주문 및 배송 확인 등은 고객님께서 직접 판매처에 문의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