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항상 클라우드팝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일본 물류센터의 입출고 등 업무가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최근 평소보다 물량이 급증한 것에 더해, 8월 12일(월) 공휴일에 이어,
이전 공지해드린 것처럼 8월 16일(금) 오후에는 태풍의 영향으로 센터 업무가 불가했던 것 등
여러가지 요인이 맞물려 현재 센터 업무가 평소 작업시간보다 1-2일 가량 지연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이내로 센터 업무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전직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사오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