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CJ 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업데이트)
날짜 2021-12-31 12:32
내용

안녕하세요.
항상 클라우드팝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스를 통해 보도된 바와 같이 12월 28일부터 시작된 CJ대한통운의 파업으로 인해 일부지역에서 국내배송에 많은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수령 주소지가 파업지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파업 해소 전까지 발송이 불가하오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파업 시작 전 발송되었으나, 파업지역에 해당하는 화물의 경우는 현재 인천 물류센터로 반송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송된 상품은 우체국 택배로 변경하여 재발송 해드릴 예정이며, 이 경우 재발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전액 클라우드팝이 부담하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22년 1월 4일 기준,
우체국 택배를 포함한 기타 택배사 전체가 파업 반송 건의 접수를 거부하여, 반송된 건의 재발송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반송된 건은 물류센터에 보관되며, 재발송 가능한 택배사가 확인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재안내드리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