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44 ( 2 / 3 페이지)
일본 전자기기의 전압은 110v 로, 한국에서 사용할 경우 변압기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변압기 미사용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원천불가하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자기기 및 전기제품은 1인당 1대만(각 모델, 색상 등) 통관이 가능합니다. 수량 초과 시 폐기 또는 반송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
클라우드팝의 상품은 안전하고 빠른 대한민국 직항 항공기만을 이용하여 한국으로 배송되며, 통관 후 CJ대한통운으로 인계되어 고객님께 전달됩니다. 통관과 택배에 문제가 없을 시 발송 후 2~3일 이내(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통관과 택배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대행의 경우 구매대행 특성상 현지 판매처의 상품 품절 및 상품가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부득이하게 재주문을 요청드리거나 추가금액 입금 요청 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구매 취소 혹은 발송일 지연 등으로 연락을 받으셨을 경우, 자세한 사항은 마이페이지 > 상품정보 클릭 후 상단의 관리자 전달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 상품의 반송절차는 간략하게 아래와 같습니다.
1. 클라우드팝에 반송신청
2. 쇼핑몰에 반송접수(리턴라벨 있는 경우 클라우드팝에 제출)
3. 상품도착 연락대기(일본센터에 미도착 상태에서 반송접수했을 경우)
4. 반송신청서 작성(반송비 결제대기)
5. 반송비 결제(**일 이내 결제)
6. 반송완료(트래킹번호 확인)
7. 환불확인(판매자에게 반송완료 후 환불)
클라우드팝의 반송수수료는 500엔이며, 반송비 결제기한은 기본적으로는 일내 반송비 결제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진행해주셔야 하나, 판매처에서 정한 기한이 촉박한 경우 최대한 빠른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기한 내 반송이 불가한 경우 판매처에서 수취 및 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일부 상품은 현지 판매처 규정에 의해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의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뒤 최대한 빠르게 구매를 진행합니다. 일본 내에서 구매가 완료되었다면 취소나 상품 변경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를 해야 하고, 판매처에서 취소를 허락할 경우, 일내 반송에 발생하는 실 비용과 수수료를 포함한 제반비용과 클라우드팝의 반송 수수료(500엔)을 지불하셔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는 기본적으로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입고 후 고객님께 결제 요청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적립금 및 예치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를 첨부하시어 문의주시면,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문의 접수방법
1. 고객센터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접수
2. 파손 및 훼손, 오배송된 상품이 포함된 배송신청서를 선택
3. 문의내용 및 자료 첨부하여 등록 접수 완료
첨부 구비자료
1. 박스상태 및 포장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상품 수령 시 촬영한 사진 자료
2. 파손 및 훼손된 상품의 부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자료
3. 상품가를 확인할 수 있는 일본 판매처의 오더내역 캡쳐 화면
클라우드팝의 과실로 파손 및 오배송이 된 경우 발생하는 제반비용은 클라우드팝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국내 택배사의 과실로 파손 및 오배송된 경우는 국내 택배사에 보상요청을 진행하며, 깨지기 쉬운 유리, 도자기, 플라스틱(피규어 포함) 등 국내 택배사가 정해둔 보상 불가 상품은 보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영양제와 같은 건강기능보조식품은 1인 1회 최대 6병까지만 수입이 가능합니다.
수량이 초과되지 않더라도 수입금지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통관이 불가합니다.
해외에서 수입되는 물품 중 수입을 해도 문제가 없는지 검역소에서 검역을 진행하며, 주로 반려동물용 식품, 동식물 등이며, 이 외 세관장 판단에 의해 검역이 필요한 품목은 검역 대상이 됩니다. 검역비용은 합격/불합격 여부 관계없이 모두 발생하며, 검역 결과 불합격 시 상품은 폐기되고, 폐기수수료와 카톤분할 수수료가 각각 발생합니다.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카톤분할 수수료 : 검역 불합격 상품을 폐기하고, 합격한 통관 가능 상품만 분리하여 발송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
관부가세는 아래 세 가지 방법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1. 클라우드팝 대납 : 신청서당 납부대행 수수료 500엔이 발생합니다.
2. 은행 인터넷뱅킹으로 직접 납부 : 수수료 없으며, 자세한 이용방법은 각 이용은행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카드로택스에서 신용카드로 납부 : 카드수수료 1.2%가 발생합니다.
클라우드팝에서는 관부가세 발생과 관련하여 고객님에게 사전 연락을 취하지 않습니다.
1차, 2차 상품가 및 배송비 결제 금액에는 관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상품이 한국에 입항한 후 정확한 금액을 관세사에서 고객님께 직접 안내드리며, 관부가세는 국가에 내는 세금으로 미납부 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없으며, 약 2개월의 장치기간이 경과되면 안내 없이 국고귀속 또는 폐기됩니다.
클라우드팝은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품을 취급하지 아니하며, 분할배송에 의한 가격 허위신고 등 구매자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신청서 작성 시 상품가 등을 허위 기재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도 클라우드팝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관부가세는 국가별로 부과되며, 판매 목적이 아닌 자가사용 목적으로 입항일(한국 도착일) 기준, 1일 1인 미화 $150 초과 시 관부가세가 발생합니다.
또한, 입항일(한국 도착일)이 동일할 때 2건 이상의 물품을 같은 날짜에 구입한 경우,
각 물품의 과세가격이 $150 이하여도 물품의 총 과세표준가격을 기준으로 하여 합산과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해외공급자로부터 구매하거나 동일 해외공급자라도 다른 날짜에 구매한 물품이라면, 입항일이 같아도 합산과세 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오프로드는 항공사 측에서도 예측할 수 없는 부분으로 사전 안내가 어렵습니다.
여러 건의 주문을 진행 중이시라면, 반드시 먼저 구매하신 상품이 한국에 입항한 것을 확인하신 뒤에 다음 주문 건을 진행하셔야 합산과세의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